본문 바로가기
miscellaneous issue

이정재가 배성우 대타? 대타 스케일 후덜덜! 날아라 개천용에 투입

by 일상의 하루 2020. 12. 12.
728x90
반응형

 

 


이정재가 SBS 금토극 '날아라 개천용' 배성우의 빈자리를 채운다"고 합니다.

이정재/ 1972년 12월 15일생/ 나이 47세/ 180cm /b형/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


배성우가 음주운전으로 입건, 드라마에서 하차하게 됐는데요, 12회까지 방송된 이후 3주간 재정비 시간을 갖기로 했습니다. 권상우의 부상과 권상우 소속사 대표의 코로나19 확진, 배성우의 음주운전으로 인한 하차 등 여러 악재가 맞물리면서 결국 3주간 쉬기로 했습니다. 20회인 드라마를 줄이는 방안과 다른 배우의 투입 등 여러가지를 두고 고민했으나 결국 배성우 소속사 동료이자 지난해 JTBC 드라마 '보좌관'에서 곽정환 감독과 호흡을 맞춘 이정재가 나머지 분량을 소화하기로 결정했다고 합니다. 이정재는 현재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막바지 촬영 중으로 제작진과 잘 조율해 '날아라 개천용'에 투입될 예정입니다.

 

40대의 나이지만 웃을 때 소년 같은 느낌을 줍니다. 평상시 찍히는 웃음 사진을 보면 여전히 해맑은 청년의 느낌이 물씬 납니다.


앞서 '날아라 개천용' 제작진은 11일 '배성우의 음주운전 소식을 접하고 제작사와 SBS는 최선의 수습을 위한 논의를 거듭했습니다. 현재까지 협의한 내용의 결론은 해당 배우의 하차가 불가피하다는 것으로 따라서 배성우는 더이상 촬영에 임하지 않게 되며 이후 드라마 전개는 현재 논의 중이다'고 했다고 합니다.

이정재의 다양한 필모그래피


이어 ''날아라 개천용'은 12일 12회 방송 이후 3주간 재정비 시간을 갖고 새해부터 방송을 재개할 예정이다. 이미 촬영을 마친 16회까지는 배성우의 출연 분량을 최대한 편집해 방송하고 17회부터 20회까지는 해당 배우 출연 없이 촬영을 진행, 차질없이 방송을 준비하겠다. 시청자 여러분의 시청 흐름이나 동료 배우 및 스태프 등이 입게 될 피해를 고려헤 결정한 점 깊은 이해 당부 드리겠다'고 전했습니다.


출처 일간스포츠 나무위키 마이데일리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