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review

아개운칫솔 진짜 인생칫솔일까? 혹해서 사용해 본 후기. 장단점파악했습니다!

by 일상의 하루 2020. 11. 17.
728x90
반응형

 

아개운칫솔 진짜 인생칫솔일까? 혹해서 사용해 본 후기. 장단점파악했습니다!

 

 

아개운칫솔과 콜게이트칫솔 비교샷. 성인들이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긴 칫솔(큰 칫솔)입니다.

 

 

마트에서 대량으로 저렴한 칫솔을 쟁여두는 사람입니다.
쟁여놓을때 뿌듯하다는...ㅋ

마침 쟁여놓은 칫솔들도 거의 떨어져가고 있을때 '아개운칫솔'을 알게 됐어요.
제가 칫솔에 관심이 없던 사람인데 요건 이름을 보니 뭔가 궁금중이 유발해서 검색해 보았습니다.

'아개운'이 뭐여... 뭔 뜻이여...
하고 다양한 후기들을 보다보니 자연스럽게 뜻을 알게되었어요.
'아! 개운해~~' 이 뜻이겠죠?
아무래도 저만 몰랐던 듯합니다...^^;;;

◇아개운칫솔 찬양댓글들 댓글 알바비라도 받은건가...

아개운칫솔은 종류가 다양하게 있습니다.
한가지 종류면 선택하기 편했을텐데 기능별로 두종류가 있어서 나에게 맞는 칫솔을 찾기 위해 고민이 되더군요.
(그동안 저렴이들만 써왔으면서 뭘 고민까지하나ㅋㅋ)

'펀샵'이란 사이트에서 판매하고 있고요,
후기들이 엄청 편파적이더라고요.
마치 알바들이 쓴거처럼ㅋㅋㅋ
인생칫솔이다.
몇년째 이거만 쓴다.
아개운칫솔없으면 불안하다.
스케일링받을필요없다.
혀클리너필요없다.
엄청 개운하다.
등등...

 

물론 어느 판매사이트나 좋은 후기가 넘칠수도 있겠지만 안좋은 후기들도 있기 마련이거든요.
근데 여긴 그런게 없어요.(모든 댓글을 다 읽어본건 아닙니다)
댓글 알바비라도 받은것처럼ㅋ.ㅋ.ㅋ

◇ 아개운칫솔 종류와 기능별 차이점

색상과 기능별로 설명해보도록 할께요.

¤ 색상 ¤

아개운칫솔의 색상은 오리지널컬러 모던컬러 두가지로 나뉩니다.

 

 

 

 


오리지널컬러 --- 핑크, 오렌지, 그린, 옐로우
모던컬러 --- 블랙, 네이비, 그레이


¤ 기능별 ¤

오리지널모, 부드러운모 두가지로 나뉩니다.

오리지널모와 부드러운모의 차이점은 간단하게 칫솔모의 강도차이인데요,
오리지널모는 빳빳하고 부드러운모는 말 그대로 오리지널모보다는 부드러운 칫솔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오리지널모는 오리지널컬러와 모던컬러 중 선택할수 있고요,
부드러운모는 모던컬러만 있습니다.


◇ 아개운칫솔 구매하기, 가격비교

아개운칫솔은 펀샵과 여러 사이트에서 판매중이고요,
가격대는 개당 2,100원 ~ 2,300원 (배송비 2,500원)
묶음배송은 아개운칫솔 12개 한세트 17,000원 ~ 24,800원대 까지 다양하고 배송비는 개당이든 묶음배송(아개운칫솔 12개)이든 30,000원부터 무료배송입니다.

제가 구매한곳은 11번가입니다.


 

 

11번가에서 구매한 이력이예요. 지금은 판매중지 됐네요. 아마 제가 구입하고 얼마안있어 판매중지된듯 해요.

 

 

 

펀샵에서 묶음 구매가(아개운칫솔 12개)가 24,800원이고 11번가가 19,400원이라 여기서 구매했습니다.
배송비도 아낄겸 오리지널컬러묶음, 모던컬러묶음 두종류다 결제했네요.^^

개당 2,300원에 비해 11번가 묶음배송 구매가는 개당 1,600원정도로 많이 저렴해서 묶음배송이 훨씬 이득이죠.^^
(후기들 믿고 잔뜩 구매했습니다.)

◇ 아개운칫솔 개봉과 다른 칫솔과 모양 비교하기

 

 

 

 


아개운칫솔 24개가 박스에 가득 차 있습니다.ㅋㅋㅋ
나란히 세워봤습니다.
든든하네요.ㅋㅋㅋ

 

 

 

 


아개운칫솔 머리 뒷면에 혀클리너 대신 사용할수 있게 돌기가 있습니다.
손잡이 부분에도 미끄럼방지로 돌기가 있습니다.
칫솔모도 찍어봤는데 워낙 미세한 부분이라 잘 안찍히더라고요.
칫솔모의 느낌은 일반 저렴이 칫솔모보다 더 날카로운 느낌이예요.

전에 쓰던 콜게이트 칫솔과 비교해보았습니다.

 

 

좌 아개운칫솔, 우 콜게이트칫솔 콜게이트칫솔이 나쁘다는것이 아닙니다. 단순 모양비교를 위해 사용하였습니다.^^

 

 


전체적인 칫솔대의 모양은 특별히 다를게 없네요.

앞모습의 길이와 모양은 비슷합니다.
두 제품 다 성인들이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긴 칫솔(큰 칫솔)입니다.


뒷모습은 다른점이 칫솔 가운데 손잡이 부분에 미끄럼 방지가 아개운칫솔은 앞면에만 돌기가 있고요, 콜게이트칫솔은 앞면 뒷면 두군데에 돌기가 있습니다.

옆모습은 아개운칫솔의 라인이 콜게이트칫솔보다 더 휘어져있습니다.

두 제품다 손잡이 부분에는 돌기와 함께 실리콘으로 부분적으로 미끄럼방지처리를 하였습니다.
아개운칫솔은 좀더 연한색쪽, 콜게이트칫솔은 파란색이 실리콘처리 되어있는 부분입니다.

 

 

좌 일주일 쓴 아개운칫솔, 우 콜게이트칫솔

 

 

 

아개운칫솔모는 이중칫솔모이고 끝이 뾰족뾰족합니다.
날카로운 느낌이예요.
콜게이트칫솔은 아개운칫솔에 비해 동글동글 무난한 느낌입니다.

시중에는 위에 비교한 두개의 칫솔모처럼 뾰족하거나 무난한 모양의 모를 가진 칫솔들이 이미 다양하게 나와있습니다.
아개운칫솔이 언뜻 보기에는 특별한 모양이다 할 순 없어보입니다.

◇ 아개운칫솔 실사용후기

제가 사용한 칫솔은 아개운칫솔 오리지널모의 모던색상입니다.
아개운칫솔은 일주일 사용해봤습니다.
아래에 아개운공식몰인 펀샵에서 가져온 제품특징설명을 보면서 제가 느낀 후기와 비교해보겠습니다.

 

 

펀샵

 

 

저는 칫솔 색상이야 따로 신경쓰지는 않아서 색상별로 다 구입했어요.
그런데 막상 모던 색상을 보니 더 예뻐보여서 손이 먼저 가긴 합니다.ㅋㅋ
화장실에 칫솔 한개 바꿈으로써 인테리어에 큰 변화는 없지만 그래도 약간 북유럽스러운 느낌인 난달까ㅋㅋ 하여간 그렇네요.


 

 

펀샵

 

 



아개운칫솔모는 이중으로 되어있는데요, 확대하면 엠보싱이 처리되어 있다고 합니다.
육안으로는 확인이 안됩니다.
위에 있는 그림은 아마도 현미경으로 확대해놓은 모습을 그린거겠죠?^^

사용해보니 첫사용부터 큰 만족감을 느꼈습니다.

제가 이 한쪽이 살짝 벌어진 부분이 있거든요?
그 부분은 음식물도 잘끼고 일반칫솔이 닿지 않아 항상 치실을 이용해서 관리해주었는데요,
와 아개운칫솔은 그 사이사이까지 잘닦여요.

제가 또 치석이 잘생기는 편인데,
아개운칫솔로 닦으니 이가 맨들매들거리네요.
맨들맨들한 느낌이 상당히 오래갑니다.
밤에 칫솔질 하고 자고 아침이 되서도 계속 개운한 느낌ㅋㅋㅋ

이 칫솔모가 닦을때 엄청 얇고 탱탱한 느낌이라 평소보다 더 오래 칫솔질을 하게 됩니다.
기분이 좋아져서요ㅋㅋㅋ


 

 

펀샵

 

 


요건 좀 집고 넘어가야 하는데,
칫솔머리 뒤쪽에 돌기 부분이 혀 클리너란 설명이예요.
물론 저도 사용해봤습니다.
'혀에 붙어있는 설태를 제거하는데 효과적인 혀 클리너'란 설명이 무색하게 잘 안닦입니다.
개인차가 있겠지만 저의 경우엔 그랬어요.
혹시나 해서 두세번 더 시도해보았으나 결과는 똑같았던...

근데 반전이 있습니다.
칫솔모가 뒤에 붙은 혀 클리너보다 확연히 좋다는 점이예요.
약국에 파는 혀클리너보다 더 좋은듯!
첫날부터 제 혀에 기생(?)하던 백태가 사라졌습니다.
우하하하

그래서 자고 일어나서 아침이 되도 계속 개운한가봐요.
혀 닦고 거울에 메롱하고 자세히 보게 되더라구요.ㅋㅋㅋ
아침에도 '백태없음' 이예요!
진짜 이거 짱!

 

 

 

펀샵

 

 

요거는 잘빠진 S라인 때문인가 모르겠지만 입속 깊숙히 어금니까지 잘닦이긴 합니다.

하지만 칫솔의 사용감이 좋아 나도 모르게 오래 양치질을 하다보니 자꾸 칫솔 손 닫는 부분까지 입안의 치약이 흘러서 미끌거려 지네요.ㅠㅠ
그래서 어금니쪽의 이 안쪽 옆면은 약간 힘줘서 닦아야 한다는 점...

미끄럼방지를 위해 돌기와 실리콘 처리를 해놓았지만
치약이 흐른 상태에서는 미끄럽긴 합니다.

이것이 단점인가 장점인가 ㅋㅋㅋ

 



 

 

펀샵

 

 

 


'믿고 닦는 은나노 칫솔'
설명이 상세페이지에 쭉 되어있습니다.
'결론은 은나노 칫솔이 균살균력보다는 잔존 세균 억제 효과가 있으며 인체에는 무해한것으로 사료됩니다.'라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이 부분은 그냥 믿고 써야 할 부분이네요.
이 정도면 이 가격에 훌륭한것 아니겠어요?^^

아개운칫솔의 또 한가지의 단점은 어린이(키즈)용이 없다는 점!

아개운칫솔 만드신 분이 빠른 시일내에 어린이(키즈)용을 내어 놓으세요!

◇ 아개운칫솔 사용후기 장단점 총정리
¤ 장점 ¤
개운하다.
이 사이사이 잘닦인다.
혀클리너가 따로 필요없다.(칫솔모가 혀클리너보다 더 잘 닦임)
아침까지 이가 맨들맨들해서 치석까지 제거되는 느낌이다.
후기에 있는 인생칫솔 인정!

¤ 단점 ¤
평소보다 양치를 더 오래하게 된다.(이것은 단점인지 장점인지 ㅋㅋ)
칫솔 머리 뒷부분 혀클리너 대용은 무쓸모다.
어린이(키즈)용이 없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