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iscellaneous issue

최창민에서 최제우로 명리학 역술인.위치. 인기짱부터 극단적 선택시도 까지

by 일상의 하루 2021. 1. 19.
728x90
반응형


최창민에서 최제우로 명리학 역술인.
인기짱부터 극단적 선택시도 까지
최제우명리상담연구소 위치

최제우 인스타


최제우 어린시절부터 데뷔 후 최고의 인기 '짱'

우리가 아는 이름은 최창민.
1981년 4월 5일 생 나이 41세. 엄청난 동안이다. 키180cm. 예전 이름은 최창민이었으나 현재 개명했다.
소속사는 아귀엔테테인먼트라 한다.

최제우는 12살때 시체닦는 알바, 분뇨수거 아르바이트를 할 정도로 어린 시절 어렵게 살았다고 한다.

그러던 중, 우연히 친구 어머니를 통해 방송국 견학을 갔다가 룰라 댄스팀 단장눈에 띄어 댄서생활을 시작으로 연예인을 시작했다.

1997년 터보의 백댄서로 주목을 받았으며, 이후 90년대 유명한 패션 잡지 쎄씨나 에꼴 등에 패션모델로 등장하면서 그의 상징인 더듬이 머리, 상큼한 미소와 보조개, 귀여운 외모와는 다른 반전 댄스 실력 그리고 힙한 패션 센스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진짜 인기 엄청 많았었다.




가수로도 활동했었다.
'영웅'이라는 곡으로 데뷔했는데 데뷔곡인 '영웅'이 1위 후보까지 오르며 상당한 인기를 얻었고 후속곡 '짱'도 10대들 사이에서 유행하며 성공적인 가수 데뷔를 했다.

가수뿐만 아니라 시트콤 ‘나 어때’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도 큰 인기를 누렸었다.

스마트 교복 광고 캡쳐


송혜교와 학생복 스마트의 모델로 함께 출연한 바 있다.
그 당시 스마트 교복은 학생들 사이에서도 최고로 쳤었다.




최제우(최창민)가 연예계를 떠난 이유


그러다 그는 어느날 갑자기 모습을 감췄다.

최제우가 1997년 쯤 잡지 모델로 인지도가 올라갈 무렵 여러 연예기획자들은 그에게 러브콜을 보내왔다고 한다.
하지만 어린시절이라 그 제안이 무서워서 명함을 받아도 버리곤 했다고 한다.
그러던 어느날 대부분의 연예기획자들이 고가의 밴을 타고 오는것과 달리 한 매니저가 그를 조촐하게 버스를 타고 그에게 와서 매니지먼트 제안을 했고 그에게 마음이 이끌린 최창민은 이 사람과 일을 시작하게 된다.
어린 시절 많이 가난했던 최제우는 매니저라면 비슷한 아픔을 겪었기 때문에 더 잘 통할 거라고 믿어서 매니지먼트 권한을 이 사람에게 맡기게 된 것이라고 한다.



 


이후 최제우은 음반 기획사의 러브콜을 받고 상당한 금액의 계약금을 받았는데 최창민은 계약금의 절반을 매니저에게 떼어주며 실장자리에 앉히고 소속사 건물도 구하게 하고, 최제우의 인감 서류들도 모두 맡겼는데, 

매니저는 최제우에 대한 권리를 조폭계 기획사에 팔아넘기고 방대한 수익금, 차기 앨범 투자금을 모두 훔쳐가는 것도 모자라 수많은 빚을 최제우 당시 최창민의 이름으로 져놓은 다음 달아나 버렸다. 결국 엄청난 빚이 그의 앞으로 올라오게 되면서 설상가상 연예계 활동도 막혀버리게 된것이다.
당시 2년여간 활동해서 5억원 이상을 벌었지만 오히려 2억원의 빚만 돌아왔다고 한다.




이 조폭계 기획사는 밤 업소 행사를 해서라도 돈을 갚으라고 했지만 원치 않는 일을 하긴 싫었다. 밤에 일부러 전봇대에 팔을 부딪혀 다쳤다고.
대신 그는 일용직으로 근무하기 시작했다. 공사장에서 줄에 매달려 아찔한 순간도 있었고 다친 손가락을 제때 수술하지 못해 손가락이 펴지지 않게 됐다. 그렇게 차곡차곡 돈을 모아 3년 만에 계약금으로 묶였던 1억원을 갚았다. 그리고 회사 대표에게 연락을 취했다. 그를 용서하기 위해서였다. 하지만 당시의 대표는 그런 최제우를 피하기만 할 뿐이었다.


최제우는 가족들에게 돈을 주고 감옥 가는게 맞았나 생각하기도 하고 극단적 선택이라는 시도했다고 한다.

그 이후 가끔 연기를 하긴 했지만 연예계 활동은 거의 중단되었고 뮤지컬과 연극 위주로 활동하다가, 2006년 영화 '강적'에 출연하며 다시 활동하는 듯 하다가 또 연예계 활동이 뜸해졌다.



밥심


명리학을 공부하게 된 이유

후에 최제우는 지하철 택배 일을 하며 비용을 마련해서 주역을 배운 덕에, 역술가로도 활동하고 있다.
명리학를 시작한 계기는 최제욱 인생이 너무 궁금해서 공부하게 됐다고 한다.
용한 역술인을 찾아가니 최창민이라는 이름 때문에 잘 안된다고 하서 고민 끝에 개명했다고.

또 어느날에는 친구 어머님이 전화를 하셔서 용한 역술인 상담을 받았는데 처음보자마자 20대 때 죽어야 했는데 왜 살아있지? 라는 말을 들었는데 20대 때 너무 힘들어 극단적인 생각을 해봤기에 소름돋았다고 했다.


최제우의 명리상담연구소 위치


최제우의 명리학술집의 이름은 '최제우명리상담연구소'다.

도로명 주소는 '서울 성북구 동소문로2길 53 지하 1층'
지번 주소는 '서울 성북구 동소문동2가 154 지하 1층'
한성대 입구역 1번 출구에서 237m가면 된다고 한다.

https://m.place.naver.com/place/1899722822/location?selected=false

최제우명리상담연구소 : 네이버

리뷰 3 · 수요일 08:00 - 21:00,목요일 08:00 - 21:00,금요일 08:00 - 21:00,토요일 08:00 - 21:00,일요일 08:00 - 21:00,월요일 08:00 - 21:00,화요일 08:00 - 21:00

m.place.naver.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