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iscellaneous issue

빈지노(임성빈)♡미초바 7000만원짜리 프로포즈. feat.빈지노의 어린시절 사진

by 일상의 하루 2021. 1. 2.
728x90
반응형

 

 

 

 


빈지노(임성빈)♡미초바 티파니앤코의 7000만원 다이아반지로 프로포즈하다! feat.빈지노의 어린시절 사진 아이를 낳으면 이런 귀여운 얼굴일까.


올해도 예년과 마찬가지로 새해가 되니 빵빵 터지는구나~
2020년 마지막을 남궁민과 진아름의 소식으로 끝을 맺더니 새해가 되자마자 디스패치에서 현빈과 손예진의 연애특종을 발도 못빼게 잡아내었다. 새해에 특종터트리는 건 디스패치의 특기인듯!

 

 

 

 

 

 


그리고 새해 첫날이 가기전에 또 새로운 소식이 들려왔다.
그것은 바로 빈지노(1987년생, 나이35, 본명 임성빈) 가 미초바(1991년생, 나이31, 스테파니 미초바)에 프로포즈했다는 내용! 이 둘의 나이차이는 궁합도 안본다는 4살차이다. 오랜 기간 알콩달콩 공개연애를 하더니 드디어 결실을 맺는구나.

 

 

 

 

 

 


빈지노가 오랜 연인인 독일 출신 모델 스테파니 미초바에게 프러포즈하는 모습을 자신의 인스타에 공개해서 기쁜 소식을 알렸다.

 

 

 

 

 

 

2020년에 계획 한 마지막 일을 해내서 전혀 아쉽지 않다라고 시작했다. 그것은 바로 미초바에게 프로포즈한 내용. 그러면서 이렇게 행복한 적은 없었다고. 빈지노는 프로포즈할때 머리가 하얘지고 눈물이 많이 많이 났다고 했다.

 

 

 

 

 

 


빈지노는 이 글과 함께 자신의 프러포즈 반지를 받고 눈물을 흘리는 미초바의 모습을 영상으로 전했다. 그리고 요리하는 자신의 모습과 파스타, 와인 등으로 멋드러지게 차려진 테이블에 마주 앉은 미초바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TIFFANY&CO.

 

 

 


특히 프러포즈 반지가 눈길을 끌었다. 웨딩링의 대명사로 불리는 '티파니앤코'(티파니)의 2캐럿 다이아몬드 반지로, 가격이 7000만 원에 달한다는 점이 큰 화제가 됐다.

 

 

 

 

 

 


미초바 역시 인스타그램에 빈지노의 프러포즈가 담긴 사진과 함께 “2021년 기대돼요”, “빈지노 사랑해요”라는 등의 글을 올렸다.

 

 

 

 

 

 


미초바의 인스타에는 빈지노의 어린 시절 사진도 있다.
빈지노의 생일을 축하하면서 그녀의 인스타에 올린 사진이다. 그는 어릴적 얼굴 그대로 성인이 된 듯하다. 장난끼 가득한 모습이 지금과 똑같다. 둘이 아이를 낳으면 이런 귀여운 모습일까.

이데일리 빈지노인스타 미초바인스타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