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iscellaneous issue

체스카 누구지? 힙합가수 릴보이와 9년째 열애중♡

by 일상의 하루 2020. 12. 23.
728x90
반응형

체스카의 본명은 Francesca Ahn(프란체스카) 안이다. 1992년 3월11일생, 나이는 29세이다. 키는 161cm에 몸무게는 알려진 바가 없으나 체스카의 인스타에 업로드 된 사진들을 보면 늘씬하고 건강한 몸매를 가지고 있다. 혈액형은 AB형이다.


체스카는 '피에스타' 출신으로 힙합 가수 릴보이의 9년 연인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미국 출생인 체스카는 어린 시절부터 가수 보아, 비, 이효리 등을 보며 가수의 꿈을 키우다 한 제작자의 눈에 띄어 로엔 연습생을 거쳐 피에스타로 데뷔했다고한다.


체스카는 귀여운 이미지와 애교 있는 모습으로 팬들의 호감을 샀지만, 2014년 탈퇴해 자신의 미래와 발전을 위해 솔로 전향했다. 2015년 8월17일 릴보이와 함께 작업해 싱글 '파노라마'(PANORAMA)를 공개하기도 했다.


릴보이는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 출연해 체스카와 9년째 열애 중이라고 밝히며 "9년을 만나다 보니 중간에 헤어졌다가 다시 만나고 했다. 이제는 날짜를 세는 것이 무의미해져서 그냥 처음 만난 날로 한다"라고 밝혔다.


릴보이는 "(체스카가) '쇼미더머니9'을 할 때 응원을 정말 많이 해줬다"며 "그런데 제가 촬영 때 너무 산만하게 하나 보다. 다리 떨지말란 얘기도 하더라"고 덧붙였다.

체스카의 연인 릴보이는 '쇼미더머니9'에서 우승하며 'YOUNG BOSS(영 보스)' 타이틀을 차지한 바가 있다.
텐아시아, 체스카인스타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