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iscellaneous issue

미르,누나와 근친논란이후 오랫만.산수저.산9개가 철용이 산. 어디? 연예인 재벌!

by 일상의 하루 2020. 12. 14.
728x90
반응형

 


'미르'는

본명 방철용
예명 미르
출생 1991년 3월 10일 나이 30세
신체 키 179cm, 몸무게 63kg
배우 고은아가 작은 누나이며 엠블랙 소속이다.


친누나가 배우 고은아.근친 논란이 있었다. 연예인과 일반인이 공개데이트를 하는 형식의 엠넷,스캔들 프로그램에 고은아가 출연했는데, 이 데이트 중 잠깐 동행했던 미르와 애정표현하는 모습이 방송되었다. 근데 격렬히 껴안거나 뽀뽀를 진하게 하는 등 이 수위가 우리나라의 평균적인 남매보단 각별해 보이는 것이 문제가 되었다. 참고로 이에 대해 고은아는 이러한 사랑표현은 그저 가풍일 뿐이라는 취지의 해명을 한 바 있다.


배우 고은아(본명 방효진)가 아이돌 그룹 엠블랙(MBLAQ) 출신 미르(방철용)가 보유한 산이 여러 개라고 밝혔다.

고은아는 지난 12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해 이야기꽃을 피웠다.

방송에서 고은아, 미르와 함께 고은아의 친언니인 방효선은 과일 수학을 위해 고향 전남 장성을 찾았다.


과일을 따던 중 미르의 어머니는 “여기가 우리 동네에서 제일 좋은 산이다. 철용이 산”이라고 말했다.

여기에 방효선은 “산 9개 정도가 미르의 것”이라고 덧붙였다.

미르 명의로 올려진 산 여러 개가 있다는 사실이 알려지는 순간 미르는 “‘조돈내산’(조상 돈으로 산 내 산)”이라며 재치있는 답변을 했다.


이 장면을 지켜보던 방송 진행자들은 “산을 가지고 있으면 뭘 할 수 있느냐”고 물었고, 이에 고은아는 “다 해도 된다. 산에 있는 건 다 우리 것”이라며 “펜션을 운영하거나 농사를 지을 수 있다”고 대답했다.

개그맨 양세형도 거들었다.

양세형은 “단풍이 가장 아름다운 산이 내장산인데, 내장산 자락 중 3개가 미르 소유라고 하더라”며 놀라움을 드러냈고, 옆에 있던 방송인 전현무는 “미르가 연예인 재벌 순위 5위 안에 든다”고 귀띔했다.

이에 대해 고은아는 “백양사 입구 초입에 산이 엄청 많은데 국립공원으로 빠지면서 산 3개를 국가에 양도했다. 집안에서 대대로 내려온 것도 있고, 아빠가 젊었을 때 산 것도 있다”며 미르가 많은 산을 보유한 이유를 설명했다.
세계일보, 나무위키, 미르인스타그램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