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iscellaneous issue

이하늘 전 아내 박유선 남자친구 생기는 꿈 꿔 잠에서 깨면 우는 이유

by 일상의 하루 2021. 3. 17.
728x90
반응형




"내가 내 본심을 모르는데"
"요즘 내 전처가 꿈에서 남자친구가 생긴 꿈을 자주 꾼다. 엉엉 울다 베개가 젖어서 깬다."




이하늘이 이혼한 전처에 대한 복잡한 심경을 토로했다.

16일 방송한 SBS '불타는 청춘'에서는 이혼해서도 쿨하게 만나고 있는 전 아내에 대한 이하늘의 남모를 고백이 전파됐다.

이날 최성국은 "난 요즘 꿈에서 여자와 연애하는 꿈을 자주 꾼다. 사실 남자들은 그런 꿈을 안꾼다. 아예 센 꿈을 꾸던가 한다. 난 어떤 사람인지도 모르겠는데 누군가와 밀당이 아니라 찐 연애를 하더라. 소녀도 아니고 왜 이런 꿈을 자주 꾸지? 미친거 아니야? 그런 생각을 했다"고 의아해했다.

영국부인 박선영은 "상대가 누군데?"라고 살짝 견제하다가 "기가 허해도 그런 꿈을 꾼대"라며 최성국의 몸을 걱정했다.

이를 듣던 이하늘은 "난 내가 내 본심을 모르겠는데"라며 자신이 요즘 자주 꾸는 전처의 꿈을 고백했다.






이하늘은 "난 요즘 내 전처가 꿈에서 남자친구가 생긴 꿈을 자주 꾼다. 엉엉 울다 베개가 젖어서 깬다. 한두번 꾼게 아니다"라며 "전처가 연애를 하는거 이해해야지 받아들여야지 하는데 나도 내 마음을 모르겠다"고 말했다.




이어 "잠에서 깨면 그 사람에게 좋은 남자 생겨야지 생각하는데 실제로 내가 울더라"라고 털어놨다. 김경란은 "그 두가지 다 마음이 있는 것 같다"고 공감했다.

최성국은 "전처가 계속 짝없이 지내는건 싫잖아. 그치?"라고 물었고 이하늘이 응수하자 "막상 그 일이 닥쳤을 떄 눈물이 나온다는 거 아니야?"라고 다시 물었다.

이하늘은 복잡한 심경을 어찌할바를 모르며 침묵했고 그런 그를 최성국과 김경란은 가만히 지켜봤다.

앞서 이하늘은 17세 연하 박유선과 11년의 연애 끝에 지난 2018년에 결혼했다.
두 사람 사이의 자녀는 없다.








하지만 1년 4개월만에 이혼했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최근 두 사람은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해 "당시 결혼식 기사에 쏟아진 악플 때문에 흔들렸다"며 이혼한 이유를 전했다.






실제로 두 사람은 결혼한 부부처럼 근처에 살며 서로를 챙기고 경제적인 활동까지 지원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최근 이하늘은 박유선에게 재결합에 대한 의지를 물었지만 박유선이 선을 긋는 모습을 보이자 "지금 이대로가 좋다"며 합의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스포츠조선 불타는청춘 우리이혼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