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서정희 집 인테리어 딸 동주 집

by 일상의 하루 2021. 11. 9.
728x90
반응형



서정희 딸 동주의 집도 서정희만의 특별한 감각으로 인테리어를 했네요.

10평집이라는데 서정희의 감각이 더해지니 10평으로 전혀 보이지 않네요.

침대는 이케아 제품입니다.

높은 선반으로 집 공간을 나눠 주었고요,
전체적인 바탕색이 따듯한 아이보리와 흰색 계열 느낌으로 집을 꾸며서 그런가 더욱 아늑해 보이고 넓어 보이는 듯 합니다.

서정희 앞치마도 정말 예쁘죠.
서정희가 착용해서 예뻐보이는 건가요.
저 풍성한 깃털 먼지털이개도 탐나네요.

이케아 침대 아래쪽에 커튼 봉 너무 탐나요.



침대 옆 벽면에도 인테리어 감성을 더해 수납 공간을 마련해 주었어요.



천장에는 조명에 천을 덮어 간접 조명 효과를 주었네요.
공간 분리를 위한 높운 선반.
선반 역시 전체적인 집 안의 색상과 마춰주었습니다.



청소 중에도 너무 이쁜 서정희.



선반을 양쪽으로 설치하니 작은 집이라도 수납 공간이 어마어마 합니다.

서정희 인스타그램

728x90
반응형

댓글